~~MG~~

My photo
I'm just an ordinary girl who love life. You can judge be, but still you don't know the real me.

Tuesday, March 22, 2011

Ra.D - i'm in love

사실은 첨 봤을 때부터 그댈 좋아했다고 말하기가 내겐 참 어려웠던 거죠
sa-si-run cheom boat-ssul ddae-boo-teo gu-dael jo-a-haet-dda-go mal-ha-gi-ga nae-gen cham eo-ryeo-wot-deon geo-jyo

먼저 다가서지 않으면 그댈 놓칠까봐 편지를 쓰고 또 작은 선물을 준비했죠
meon-jeo da-ga-seo-ji a-nu-myeon gu-dael no-chil-ka-boa pyeon-ji-rul ssu-go ddo ja-gun seon-moo-rul joon-bi-haet-jyo

깊어지면 상처뿐일 거라는 생각에 두려움이 앞선 건 사실이지만
gi-peo-ji-myeon sang-cheo-bboo-nil geo-ra-nun saeng-ga-ge doo-ryeo-oo-mi ab-seon geon sa-si-ri-ji-man

간절한 맘으로 기도하고 바랬던 사람이 그대라고 난 믿어요
gan-jeol-han ma-mu-ro gi-do-ha-go ba-raet-deon sa-ra-mi gu-dae-ra-go nan mi-deo-yo

I'm in love I'm fallin' in love
I'm in love I'm fallin' in love

어쩔 수 없네요 내 맘을 숨기기엔 그대는 너무 아름답죠
eo-jjeol soo eom-ne-yo nae ma-mul soom-gi-gi-en gu-dae-nun neo-moo a-rum-dab-jyo

I thought I never gonna fall in love
I thought I never gonna fall in love

But I'm in love cuz I wanna love you baby
But I'm in love cuz I wanna love you baby

사실은 첨 봤을 때 부터 내 맘 속으로부터
sa-si-run cheom boat-ssul ddae boo-teo nae mam so-gu-ro-boo-teo

그대 파도처럼 밀려들어 온통 하루종일 그대만 떠올려
gu-dae pa-do-cheo-reom mil-ryeo-du-reo on-tong ha-roo-jong-il gu-dae-man ddeo-ol-ryeo

I can be a good lover wanna be a 네잎클로버
I can be a good lover wanna be a ne-ib-kul-ro-beo

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 줄게요
se-sang-e-seo ga-jang haeng-bo-kan yeo-ja-ro man-du-reo jool-ke-yo

그댄 gotta believe me make you never gonna leave me
gu-daen gotta believe me make you never gonna leave me

약속 따윈 안할래요 그냥 보여 줄게요
yag-sog dda-win an-hal-rae-yo gu-nyang bo-yeo jool-ke-yo

I'm in love I'm fallin' love
I'm in love I'm fallin' love

어쩔 수 없네요 내 맘을 숨기기엔 그대는 너무 아름답죠
eo-jjeol soo eom-ne-yo nae ma-mul soom-gi-gi-en gu-dae-nun neo-moo a-rum-dab-jyo

I'm in love. I'm so deep in love. I'm fallin' in love
I'm in love. I'm so deep in love. I'm fallin' in love

No comments: